본문 바로가기

엑셀 중복값 찾기 조건부 서식 이용 방법

2020. 9. 29.

엑셀 중복값 찾기

엑셀 리스트를 작성하면 중복 값이 들어와 산출 결과가 오류를 일으키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이경우 엑셀 중복 검색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xcel 중복 값 검색에는 몇 가지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특히 조건부 서식지에서 찾을 수 있는 방법과 함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많이 사용되며 확실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조건부 서식지는 사용자가 설정한 조건에 만족하는 셀 또는 행 전체에 원하는 서식을 설정하여 눈에 띄는 게으른 기능을 나타냅니다. 엑셀 자체 내에서 많은 사용 조건을 이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었기 때문에 클릭 몇 번만 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중복 값을 먼저 찾는 셀 또는 행/열을 설정하여 악셀 중복 값을 찾습니다. 조건부 형식은 상위 범주 파일 / 홈 / 삽입 / 페이지 배치 / 공식 / 데이터 / 검토 / 보기의 \"홈\"에서 지원됩니다.

홈 버튼을 클릭합니다. [조건부 서식] 셀 리모컨 규칙 중복 값을 연속적으로 누르고 홈 버튼을 클릭하여 다양한 버튼을 표시합니다.

드롭다운 버튼을 선택하려면 탐색을 통해 찾은 중복 데이터를 표시하는 방법을 클릭합니다. 조건부 형식을 수행하면 중복 데이터 설정 방법에 따라 중복 값이 색상으로 표시됩니다.

필터 기능을 사용하면 엑셀 중복 값 검색을 통해 발견된 중복 데이터만 나열할 수 있습니다. 필터 사용 바로 가기 키는 필터를 적용할 때 필터 정렬 방법의 \"색채 기준 필터\"를 선택하고 중복 데이터 선택 영역만 나열하는 \"알토 키 + d 키 + f 키 + f 키\"입니다. 엑셀 중복 값 검색을 통해 찾은 데이터는 색상 기준 필터를 사용하여 나열할 수 있으며 데이터를 확인한 후 삭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