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주구글 우회 3초 완성

2020. 10. 1.

호주구글 우회

호주 구글 우회도로는 설정 메뉴에서 대한민국에서 호주로 지역을 변경하면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주 구글 우회 설정의 장점은 검색이 제한된 키워드에서도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검색 순위와 배열은 한국으로 설정될 때와 다소 다릅니다. 앞서 호주의 구글 주소(https://www.google.com.au/) 입력을 이용해 우회 접속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호주의 구글 주소를 직접 입력해도 지역이 바뀌지 않으면 우회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호주 구글 우회 연결 설정을 위해 먼저 구글(https://www.google.co.kr/)에 접속합니다.

구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하위 항목에서 우아하게 설정 메뉴를 클릭해 검색 설정을 연속적으로 누르고 검색 결과를 통해 로컬 설정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검색 설정 페이지로 이동하면 검색 결과 항목을 클릭하고 화면을 스크롤하고 드롭다운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변경하지 않으면 지역 설정이 대한민국에 지정됩니다. 지역을 호주로 변경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호주에 설정된 지역 설정은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화면에 표시됩니다. \"환경 설정이 저장됩니다.\"호주 구글 우회 설정이 정상화됐는지, 언어나 지역 변경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Google Providing Service의 측면 언어가 '영어'로 변경됩니다. 또 검색창 왼쪽 하단에 접속 구역이 나타나지만 기존 설정이 '대한민국'이었다면 해당 지역은 대한민국에서 호주로 바뀝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