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플레이스토어 로그아웃 계정삭제 방법

2020. 10. 2.

구글 플레이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는 계정 로그인을 하면 기기를 끄거나 앱을 빠져나가도 계정이 계속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로그아웃 기능은 없습니다. 그러나 계정 삭제를 통해 로그아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고 계정 로그인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계정 선택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그아웃/계정 삭제를 실행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된 계정을 선택합니다. 계정 프로파일 아이콘이 검색 창의 오른쪽에 있습니다.

이 장치의 계정 관리 항목 선택 항목[약속을 위한 계산] 항목의 선택 프로파일 관리 페이지로 이동한 경우 화면 하단에서 장치에서 계정 관리 항목을 클릭합니다. 구글 계정 선택 구글 계정의 관리 화면으로 이동하면 장치에 등록된 모든 앱의 계정 등록 상태가 목록에 표시됩니다. 이 계정을 탭 합니다.

계정 삭제 버튼 클릭 클릭 구글 계정 페이지에서 계정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글 계정을 삭제하는 구글 계정을 삭제하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로 연락이 끊기는 것은 물론 구글 계정에 접속한 메시지와 연락처, 기타 자료까지 모두 장치에서 삭제됩니다.

내용을 잘 아는 경우 계정 삭제 버튼을 누르고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로그아웃합니다. 계정은 언제든지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 삭제는 해당 장치에서 계정 정보를 삭제하는 것일 뿐이며 구글 계정을 제거하거나 제거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장치에서 삭제된 메시지와 연락처 및 기타 데이터에는 구글 계정과 관련된 데이터만 포함됩니다. 다른 정보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