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풍선 10000개 가격이 궁금하면 여기로

2020. 10. 4.

별풍선 10000개 가격

스타 풍선은 아프리카 텔레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송 후원 시스템의 일환으로 시청자가 구입한 스타 풍선을 후원하고자 하는 BJ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스타 풍선을 선물 받은 BJ는 스타 풍선이 일정량 모이면 본인 확인을 거쳐 일정 수수료를 차감해 현금으로 환전해 수익을 창출하게 됩니다.

별풍선 한 개 가격은 100원이지만 여기에는 부가가치세 10%가 포함돼 구매가격이 110원, 별풍선은 최소 10개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개 별도 풍선 가격은 1,100원, 30개는 3,300원, 50개는 5,500원, 100개는 1만 1천 원으로, 대량 풍선을 구입하는 것은 가격을 싸게 책정하지 않습니다.

1천 개의 풍선은 110만 원으로 아프리카 TV에서 결제할 수 있는 스타 풍선의 하루 결제 한도는 만원으로 제한됩니다. 구매한 별풍선의 유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5년이며, 선물하지 않은 별풍선은 7일 이내에 신청하면 청약철회 등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풍선을 자동으로 충전하는 '별풍선 일일 자동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충전 기간과 별풍선 수를 정하면 별풍선을 자동으로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자동충전 신청이 끝나면 첫 결제가 이뤄지고, 다음날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매일 오전 8시부터 순차적으로 결제가 이뤄집니다.

휴대전화로 결제하면 개인별로 차이가 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일부터는 비밀번호만으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1차 결제는 인증 후 휴대전화와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가능합니다.

5번 이상 비밀번호 오류로 기존 등록정보는 모두 삭제되고 재지급 시 재등록이 필요하며, BJ에게 스타 풍선을 선물하면 선물한 BJ 팬클럽이 돼 특혜를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 풍선을 많이 선사한 뒤 20명까지 선정해 팬 톱 20에 선정합니다.

팬클럽이 되면 스타풍선을 내건 BJ의 방송사에서 팬클럽 공개 게시판을 이용할 수 있고, 해당 BJ의 방송에서 특별한 문자 색으로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팬클럽 이용자는 채팅 목록 맨 위에 BJ, 매니저 다음으로, 일반 사용자의 아이콘과 구별되는 특수 아이콘은 아이디 앞에 표시됩니다.

BJ가 매니저의 자동 지정 기능을 이용하면 팬클럽 이용자는 입장과 동시에 최대 3명까지 매니저가 됩니다. 3명 이상의 관리자 자동 지정 사용자가 입장한 상태에서 기존 매니저가 퇴장하면 스타 풍선 선물을 많이 한 순서로 자동 관리사에 등록된 팬클럽이 선임됩니다.

참가자들의 출입마크가 설정되면 `팬클럽 이용자 000명' 등 특진/퇴장 문구가 표시되고, 열혈 팬은 언제든지 빠른 조회 없이 풀 룸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빠른 뷰는 30일권, 90일권, 365일권으로 구분되며 30일권은 자동결제를 이용하면 3천500원에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동결제 상품은 결제일로부터 30일이 지나면 매월 1회 자동결제되며 (퀵뷰 30일권 가격: 3천900원) 퀵뷰 이용 시 중복구매가 불가피합니다. 구매한 퀵뷰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구매 후 5년, 선물 후 선물한 날부터 5년이며 사용기간 중 환불을 신청하면 남은 기간을 일할 수 있는 계산서를 발급받아 지급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