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과연 무료일까?

2020. 10. 1.

아이폰 페이스타임 요금

아이폰의 얼굴 시간은 아이폰 사용자들 사이에서 비디오 통화, 음성 통화, 문자 메시지 (아이 메시지)를 할 수 있는 연락 수단으로 몇 가지 추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페이스북에 전화번호가 등록되고, iOS 12가 출시돼 최대 32명까지 동시에 통화가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페이스북 이미지는 H.264, 음성은 AAC 코덱을 기반으로 합니다. 스카이프를 비롯한 기존 영상통화 서비스에 비해 고화질과 고성능을 자랑하기 때문에 국가 간 영상통화가 잦은 사람들의 이용률이 높아진다.

iOS 사용자는 iCloud 메일 주소 또는 전화 번호를 자동으로 지원하기 때문에 별도의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폰 페이스타임은 영상통화나 음성통화에 별도로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아이폰 사용자라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데이터가 사용되면 와이파이가 아닌 셀룰러 데이터를 켜면 데이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사용이 무제한인 경우 요금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지만 데이터가 제한되어 있다면 정기적으로 사용량을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iOS12개가 출시돼 최대 32개까지 동시에 통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애니메이션이나 미모콘으로 얼굴을 돋우거나 필터, 텍스트, 그림, 스티커 등으로 다양한 효과를 붙이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리와 얼굴 시간을 활성화하지 않으면 상대방이 나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미리 추가하는 것은 상대방을 불러내는 것입니다.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페이스북을 말할 수 없다면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페이스북을 말할 수 없다면 아이폰/아이패드에서 페이스북을 이용하려면 셀룰러나 와이파이 연결이 필요하고 와이파이를 통해 페이스북을 이용하려면 광대역 연결이 필요합니다. 전화 통화는 FaceTim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스 타임 호출을 전화 또는 FaceTime 음성 호출로 전환하면 현재 호출을 종료하고 새로운 호출을 만듭니다. 페이스 타임 전화를 걸거나 수신할 수 없는 경우 와이파이로 인터넷에 접속하거나 장치에서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는지 확인합니다.

인터넷 액세스를 차단하는 라우터, 방화벽 또는 보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페이스 타임 전화를 걸거나 수신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셀룰러를 사용하여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페이스북의 셀룰러 데이터 사용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활성 대기 중에 나타나면 페이스북을 끄고 다시 시작합니다.

화면 시간과 콘텐츠 및 프라이버시 제한을 허용하는 앱에서 얼굴 시간 설정이 나타나지 않으면 카메라 앱 및 얼굴 시간이 꺼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페이스 타임에 연결되거나 사운드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페이스 타임에 연결되거나 사운드 품질 문제가 있는 경우 셀룰러 연결 또는 와이파이 네트워크가 느리거나 다른 사용자가 동일한 와이파이 네트워크에서 오디오 또는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때 발신자와 수신자는 모두 빠른 와이파이 또는 셀룰러 연결을 사용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와이파이를 통해 페이스타임을 사용할 경우 광대역 연결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