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린토피아 가격표 품목별로 정리

2020. 10. 3.

크린토피아 가격표

세탁소는 이웃에 있는 모든 곳에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집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변했습니다. 클린토피아 같은 세탁물은 이제 더 큰 세탁물을 쉽게 만들 수 있지만, 세탁물을 남겨두고 댄스 세탁을 재료로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조하고 다림질을 하기 때문에 즉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매일 착용하는 와이셔츠는 다림질과 시를 제거하는 데 지쳤지만, 클린토피아에 남겨진 것은 끝이 없습니다! 오염 제거는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며 와이셔츠의 착용을 구하기 위한 세부 사항뿐만 아니라 최신 자동화 장치의 비용에 대한 부담 없는 가격도 장점입니다. 가격은 1200원에서 2400원으로 형성되지만 일반 셔츠는 1200원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불은 부피가 크고 건조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세탁을 할 때 가장 서투른 것입니다.

하지만 청소를 위해 청소를 하면, 세탁 후에도 오염, 먼지, 보이지 않는 진드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대형 텀블링 건조기는 일반적으로 이불을 팍팍과 분리하여 이불에 남아있는 진드기의 시체와 먼지를 제거하고 자연 건조시 면이나 오리털이 결합되어 건조한 후에도 뻣뻣하지 않은 것과 달리 건조하고 얇은 이불이 살아남았습니다.

요금은 침대 덮개가 9천 원, 가장 비싼 양털은 2만 원부터 가격이 시작됩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하면 세탁일에 세탁물을 입금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지만 목요일과 토요일은 마트 샵에서 신청하면 됩니다.

따라서 신발은 매일 신기 때문에 오염과 냄새는 물론 세균이 서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정기적으로 세탁이 필요하지만, 놀랍게도 신경 쓰지 않거나 포기하는 가정은 거의 없지만, 클린토피아에 남겨두면 신발은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습니다! 고급화와 애그 부츠는 전문 세탁 공정을 수행하고 숙련된 전문가가 세탁을 담당합니다.

가격은 천연 어그부츠(소)가 2만원대, 인공아그는 7천800원 정도에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신발 세탁은 보통 10~15일이 걸리고, 오염이 심하거나 세탁물이 많아 4~5월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천연 아그부츠 복원 서비스는 염화칼슘으로 발생한 악의 수축과 경화 현상을 복원하는 서비스로 색상은 복원이 어렵지만 외형 복원은 70~80% 이상 복원이 가능합니다. 가죽 모피는 집에서 세탁할 수 없으며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품목입니다.

가죽 및 모피는 전문 세탁 공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전문 세탁소에 남겨 둡니다. 클린토피아는 최신 가죽 세탁과 염색 기술을 도입해 세탁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고 품질의 전용 세탁기와 숙련된 가죽 전문가가 직접 세탁과 염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죽장갑은 만 원부터 가격이 시작되고, 머스탱 반코트와 모피 반코트는 각각 3만 9천 원과 6만 원씩 가격이 책정됩니다. 가죽과 모피의 요금은 재료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가죽 곰팡이의 얼룩 제거는 특수 처리가 필요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해당 품목의 세탁에 대해 100%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오염된 가죽 가방이나 고급 가방! 오래가지 마세요, 세탁할 수 있을까 봐 걱정하고 있어요, 클린토피아의 고급 가방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가죽 염색은 모든 염색과 부분 염색을 가능하게 합니다.

전체 염색은 동일한 색상 또는 진한 색으로 염색할 수 있으며 부분 염색은 손잡이 또는 뿔과 같은 부분에 원하는 색상으로 염색할 수 있습니다. 수리는 전문적인 노하우와 고급 재료의 사용을 통해 가방의 원형과 특성을 고려하여 수행됩니다.

수리는 보통 15일에서 20일이 걸리지만 수리 재료와 난이도에 따라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제품 상태에 따라 전문가의 판단으로 수리 작업의 방향이 바뀔 수 있고, 설계나 재료, 난이도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세탁 후에도 외부 도어가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이고 맞춤형 세탁이 필수적입니다. 외부 세탁 서비스는 기능적 재료에 따라 세탁되어 기능적 복원뿐만 아니라 유지 보수에도 도움이 됩니다.

기능성 점퍼의 경우 1만 900원부터 가격이 책정돼 있고, 가장 가격이 비싼 기능성 스키다운 슈트는 1만 9100원 이상을 염두에 둬야 합니다. 가격 책정은 재료와 세탁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는데, 일용 교복은 깨끗하게 세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세탁이 얼마나 빨리 가능할지가 관건입니다.

클린토피아는 각 재료에 맞는 맞춤형 세탁과 스타일이 살아나고 세심한 다림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교복 세탁 당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탁하고 교복을 즉시 입으면 교복 세탁이 가장 좋습니다! 교복 세탁은 금요일 밤이나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에 교복을 입으면 토요일 오후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교복 세탁 가격은 품목별, 소재별, 난이도에 따라 가격이 다르며 교복은 2천800원부터 가격이 책정되고 교복 블라우스와 스웨터는 각각 2천300원과 2천600원 이상 가격이 책정됩니다. 유니폼 코트가 가장 비싸고 최저가가 7천5백 원인데 패션 소품에 신경 쓰지 않고 세탁을 하지 않았나.

모자, 가방, 더러운 웅크리고 깨질까 봐 걱정되세요. 세탁할 수 없나요? 클린토피아는 오염으로 인해 더러운 모자와 가방을 변형시키지 않고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스냅백, 잠이 든 야구모자 등 집에서 모자를 씻을 때 발생할 수 있는 주름을 제거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인형 세탁 서비스는 인형 오염뿐 아니라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먼지와 진드기까지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