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니조랄 가격 효과

2020. 11. 6.

니조랄

가격 효과

안녕하세요. 정확한 의약품 정보를 알려드리는 블로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의약품은 두피, 비듬 치료제로 유명한 니졸랄 액입니다.

90년대 초반 광고를 시작으로 비듬 치료 샴푸로 붐을 일으키며 처음 선보였습니다. 니조랄은 비듬 치료뿐아니라 전신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고 얼굴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범위 항진균액제로 바디 워시로 사용하면 지루 피부염, 어루러기와 같은 곰팡이성 피부염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니조랄의 효과, 효능, 사용법, 주의사항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고 사용하는 방법까지 모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1. 주요성분, 약효, 분류

니조랄은 단일 성분 일반 의약품으로 항진균 작용을 나타냄으로써 곰팡이균(진균)에 의한 피부 감염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한국 얀센에서 제조, 수입하였습니다.

1.1 식약처 분류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외피용약 > 기생성 피부질환용제

1.2 주요 성분

케토코나졸(Ketoconazole) 20mg/mL

1.3 성분 별 약효

  • 감염성질환 > 항진균제 > Azole계 > Imidazoles Ketoconazole
  • 비뇨생식기계질환 > 질감염 치료제 > 기타
  • 피부/피하조직질환 > 피부과용 항감염제 > 항진균제 > 외용

만약 배고플때 매번 손이 떨린다면 이글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배고프면 손떨림 원인 이유

배고프면 손떨림 원인 이유 너무 배고프면 손 떨리는 경험을 하신 적 있나요? 갑자기 기운이 없어지면서 손이 떨립니다. 내 몸에 무슨 문제가 있나 걱정이 돼가나다 무언가를 먹으면 증상이 싹

health.goandroidtips.com

2. 효과 효능

비듬, 지루피부염 및 어루러기의 치료 및 재발 방지입니다.

3. 사용 방법

감염 부위에 약을 바르고 3분 ~ 5분정도 샴푸를 합니다. 머리카락이 아닌 곳은 발라줍니다. 이후 헹구어 씻어 냅니다.

  • 비듬, 지루피부염에는 1주 2회, 2~4주간 사용하고 재발방지를 위해 1~2주마다 1회 사용합니다.
  • 어루러기의 경우는 1일 1회 최대 4일간 사용합니다. 재발방지를 위해 햇빛을 받지 않아야 하며 일광 노출 전 1일 1회 최대 3일간 사용합니다.

4. 주의사항

약 성분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분과 병력이 있는 환자는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또한 감염과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치료 부위를 깨끗이 해야 합니다.

임부, 임신을 준비하는 여성 그리고 소아에 대한 사용은 일반적으로 이 약의 사용과 관련된 위험성은 알려져 있지 않지만 약사, 의사와 상담 후 사용을 결정해야 합니다. 

5. 부작용

오늘은 니조랄의 효능부터 부작용까지 알아봤습니다. 사용 전이나 사용하시려는 분은 주의사항 및 부작용을 확인하시고 만약 사용시 이상 증상이 지속된다면 사용을 즉각 멈추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 의약품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네스정 효능 효과  (0) 2020.11.08
펜잘 효능 가격 부작용  (0) 2020.11.07
베아로반 연고 효능 사용법  (0) 2020.11.05
박테로신 연고 올바른 사용법  (0) 2020.11.04
리도멕스 크림 효능 가격  (0) 2020.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