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도멕스 크림 효능 가격

2020. 11. 4.

리도멕스 크림

효능 가격 사용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입니다. 국내외 의약품 정보를 빠르게 알려드리는 필수 의약품 정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의약품은 리도멕스 크림입니다.

아래 본문에 다룰 내용은 리도멕스의 효능부터 사용법, 부작용, 사용 시 주의사항, 복약지도 그리고 가격까지 모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래의 모든 내용을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올바르고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분류와 주요성분

단일 성분의 일반의약품으로 분류되는 이 제품은 항염 및 항소양 작용을 통해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하는 약으로 사용됩니다 이 의약품은 삼아제약에서 제조, 수입 하였습니다. 성분에 더 자세한 설명은 이곳을 참고하기 바랍니다.

1.1 식약처 분류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외피용약 > 진통, 진양, 수렴, 소염제

1.2 주요 성분

프레드니솔론 발레로아세테이트(Prednisolone Valeroacetate) 3mg/g

1.3 성분별 약효

피부/피하조직질환 > 외용 스테로이드제제 > 중등도 제제(moderately potent)

 

에코론 크림 효과 효능 그리고 부작용

에코론 크림 피부 질환 치료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질환 치료제인 에코론 크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과, 효능부터 사용법, 부작용을 포함하여 주의사항, 복약지도까지 모든 정보를 담

 

2. 효능, 효과

리도멕스 크림은 습진, 진행성 지장각피증, 만성단순태선을 포함한 피부염증, 구진두드러기등의 양진군, 벌레물린데, 건선, 손, 발바닥농포증에 효능이 있습니다. 

3.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1일 1회~수회로 적당량을 환부에 바릅니다. 그 증상에 따라 적절히 사용량을 증감하면 됩니다. 만약 증상이 개선되면 사용을 멈추기 바랍니다.

투여 후에는 꼭 손을 씻고 눈에 들어가지 않게 해야 합니다. 만약 환부에 바른 후 자극감이 생기면 사용을 중지합니다. 특히 보습제와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배가 됩니다.

4. 주의 사항

임산부, 임신을 계획하는 여성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소아 고령자 그리고 이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으신 분 또한 사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5. 가격 정보

일반 의약품이기 때문에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지역별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으나 3천원에서 5천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동네별로 약국마다 가격의 차이가 있으나 평균  3,000 ~ 5,000원 선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만약 병원의 처방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히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리도멕스 크림 의약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용 전에는 반드시 부작용 및 주의사항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만약 이상 반응이 생긴다면 바로 사용을 멈추고 약사나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필수 의약품 정보였고 더 많은 올바른 의약품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