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유업 셀렉스 가격 후기

2020. 11. 13.

매일유업 셀렉스

안녕하세요. 면역력이 약해지면 코로나를 비롯해 감기에 쉽게 전염될 수 있습니다. 이에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보조 식품을 찾던 중 매일유업 셀렉스가 눈에 띄었습니다.

현재 한 달 정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몸 상태는 어떨까요? 개인적인 후기와 매일유업 셀럭스 가격 정보 그리고 정보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마그네슘 효능 부작용

마그네슘 효능 부작용 주위 많은 분이 마그네슘 보충제를 드시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챙길까요? 그 궁금증을 오늘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마그네슘이 우리 몸에 어떤 효능과 작용을 하며 부족

블로그내 다른 좋은 정보

1. 소개

면역 기능은 인체가 갖춰야 할 가장 기본입니다. 이를 위해선 균형 잡힌 식단으로 고른 영양소를 섭취해야 합니다. 영양소 중 단백질은 감염성 질환 예방에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단백질 섭취도 빠져선 안 되는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매일 유업은 단백질 중심으로 고른 영양소를 제공하는 건강 기능 식품 셀렉스를 출시했습니다. 박세리 씨가 등장하는 TV 광고를 보고 저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설명에 따르면 식단으로 섭취하기 힘든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의 함유로 부족한 영양소를 간단히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후기

1회 단백질 섭취량이 다른 제품보다 20g 늘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식감은 아주 약간 텁텁하지만 고소한 우유 맛으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성인 기준 하루 단백질 섭취량은 1kg당 1g이라고 합니다. 저의 몸무게가 80kg이니 단백질을 적어도 80g을 먹어야 합니다. 그런데 셀렉스를 마시면 따로 단백질 섭취량을 신경 쓰지 않아도 자연스런 게 권장량을 채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단백질은 다른 영양소(탄수화물, 지방)와 다르게 다 쓴 영양소는 아미노산으로 분해되어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그러므로 단백질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 영양소는 단백질이지만 그 외로 칼슘, 아연,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B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벤포벨정B 가격 성분

벤포벨정B 가격 성분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심해지고 제법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소개할 의약품은 신진대사에 좋은 벤포벨정 B입니다. 벤포벨정B의 효능부터 가

블로그내 다른 좋은 정보

3. 복용 방법

복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간단히 물이나 우유에 섞어 타마시면 되는데요. 성인 기준 1일 1회 물 200ml에 분말 3스푼이면 됩니다.

단백질 함유량이 조금 더 많기 때문에 잘 흔드셔야 합니다. 단, 영양소가 파괴될 수 있기 때문에 뜨거운 물이나 우유에는 타시면 안 됩니다. 

가격은 저는 2만 4천 원에 구매했습니다. 여러 쇼핑몰에서 구매하니 편하신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매일유업의 셀렉스 코오 프로틴 플러스 제품에 대해서 간략한 후기와 함께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바쁜 생활에서 간편하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었고 아침 대용으로 먹어도 좋아서 저는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헌혈 몸무게 이용제한  (0) 2020.11.17
편의점 임테기 사용시기 방법  (0) 2020.11.16
치조골 이식수술 임플란트 비용 총정리  (0) 2020.11.12
마그네슘 효능 부작용  (0) 2020.11.11
체했을때 손따는 위치  (0) 2020.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