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2021. 6. 23.

강철부대는 엘리트 특수 부대 예비 인원이 팀을 구성하여 각 부대의 명예를 위해 싸우는 군사 생존 계획입니다. 채널A 웹 사이트에서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온에어 무료 생방송도 가능합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 UDT, SDT, SSU 등 총 6 개의 부대가 출현했고 결국 한 부대만 살아 남았습니다. 이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 분에 채널A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각 부대는 4 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전사에는 '한잔해'로 유명한 박군이 출연해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도중 707에서는 박 중사가 사생활 논란으로 하차하며 모든 장면이 편집되기도 했습니다.

강철부대는 총 12 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가 마지막으로 살아남을지 기대하며 많은 분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예고편 및 하이라트 동영상은 채널A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강철부대 MC 소개

MC로 출연 한 김성주,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추, 최영재 등 총 6 명입니다. MC들의 반응도 볼만하며 특히 문재인 대통령 후보 시절 경호를 했던 최영재가 출연하면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채널A 강철부대 사이트

채널A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생존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으며 관련 영상을보고 싶다면 채널A 홈페이지에서 시청해야 합니다. 강철부대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프로그램 소개, MC 또는 부대 소개 및 여러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채널A 사이트 바로가기

강철부대 재방송 다시보기

채널A 사이트를 방문하여 강철부대 엔터테인먼트 TV 쇼를 클릭하면 재방송 다시 보기, 최고의 영상 또는 미리보기 등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고도 예고편과 멋진 동영상 등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 보기의 경우 로그인이 필요하며 별도의 유료 구독료를 지불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하고 싶다면 강철부대 재방송 일정을 확인한 후 채널A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확안히가 위해서는 하단의 편성 시간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실시간으로 재생되는 프로그램을 재생합니다. 로그인하지 않고도 일반 품질의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재생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나 휴대폰을 통해 접속할 수 있으므로 강철부대 재방송을 위해 로그인할 필요 없이 집이나 외부에서 쉽게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