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리 최고 연 10% 적금 가입 방법

2021. 4. 27.

저금리 시대, KB국민은행이 이마트와 손잡고 최고 연 10% (세전, 조건 충족 시) 고금리 적금을 선보인다. 최대 6만원 상당(조건 충족 시)의 이마트 오프라인 쿠폰도 추가 제공된다. 쇼핑과 적금을 연계한 방식으로 이름은 '이마트 국립 저금'이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만 14세 이상 실명의 개인이면 가입 가능하며, 매월 10만 원씩 정액적립식으로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적금 상품이다.

기본 이율 및 우대이율은 만기 해지 시에 제공되며, 기본이율 연 0.7%와 은행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이율 연 1.3% p(KB국민은행에 고객정보를 최초로 등록한 경우 첫 거래 우대이율 연 1.0% p, KB오픈뱅킹 다른 은행 계좌 등록 시 오픈뱅킹 우대이율 연 0.3% p) 이마트 특별이율은 적금 가입고객이 신규일부터 만기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금액이 12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되는 이마트 특별우대이율 연 8.0% p를 포함해 최고 연 10%가 제공된다.

또 적금을 개설하고 매월 납입하면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권 할인 쿠폰이 월마다 조건 충족 시 지급되며 최대 6만 원의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이마트 국민 적금'은 4월 19일부터 4월 28일까지 KB스타뱅킹에서 사전 응모 후 추첨을 통해 1000,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며 KB스타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다. 사전 응모 당첨 시 개별적으로 안내 문자가 간다.

사전예약 시 당첨되지 않더라도 미당첨 고객을 위한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추가 추첨된다. 신세계 이마트 5천 원 모바일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이마트 단골 고객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로 보인다.

최고 연 10%(세전, 조건 충족 시) 고금리 적금과 이마트 오프라인 쿠폰 최대 6만 원(조건 충족 시)을 받을 수 있는 'KB국민은행 이벤트'에 당장 참여해 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