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스카드 만드는법 (이것이 있어야 발급된다)

2020. 10. 27.

토스카드 만드는 법

토스카드는 앱을 통해 17 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증, 운전 면허증, 외국인 등록증의 서류만 있으면 신청 가능합니다. 토스머니는 온 ·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일반 체크 카드처럼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합니다. 은행 계좌를 토스머니 카드에 연결하면 토스머니 잔고 걱정 없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을 통해 토스 머니 카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토스 앱 실행 후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전체 메뉴 페이지로 이동하면 이벤트 및 보험, 조회, 송금, 계좌 개설, 휴대폰, 신용, 대출, 카드, 투자, 자동차, 부동산, 여행 등의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정보를 제공합니다.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카드섹션에서 [토스머니카드] 항목을 선택합니다. [토스머니카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한 경우 화면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0.5 % 캐시백 받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카드는에는 Aurora, Black 및 Silver의 세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라 색상을 선택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색상을 선택한 후 다음 단계는 영문 이름을 쓰는 것입니다. 해외에서 사용하려면 여권에 기재된 영문 이름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 이름을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 카드 발급을 위해서는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고 토스머니 이용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이용 약관을 확인한 후 [약관을 읽었습니다] 버튼을 클릭하세요.

토스카드 발급 약관에 동의하면 카드 수령 위치를 입력할 수 있는 플랫폼이 나타납니다. 주소는 건물, 지번 번호 또는 도로명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주소 입력 후 주민등록번호의 마지막 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증 뒷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토스머니카드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이 비밀번호는 ATM 인출 및 카드 정보 변경에 사용됩니다. 다음단계는 토스머니카드에 연결할 계정을 선택합니다. 결제 시 토스 머니 잔액이 부족한 경우 50,000 원 단위로 충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상 없이 진행을 마무리하면 신청 시 입력한 주소로 카드가 발송됩니다. 토스 카드를 받지 못한 경우 재전송을 요청할 수 있으며, 반환 후 3 ~ 5 일 후 토스 앱에서 토스 머니 카드 재전송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교환 신청 시 주소 또는 수령 방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