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까운 병원 찾기 이제 증상별로 쉽게 찾자

2020. 12. 9.

가까운 병원 찾기 방법을 미리 알아두어 비상시를 대비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지역별로 동네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응급으로 병원을 찾을 때 유용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서 주로 병원을 검색하는것이 일반적이지만 증상별로 진료 가능한 병원을 찾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증상별로 쉽게 병원 찾는 방법 아래 버튼으로 찾아보세요.

>>가까운 병원 찾기

증상별로 관련된 병원 찾기 가장 쉬운 방법은 굿닥 사이트 혹은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신 주변의 모든 병원을 찾아주며 진료 과목별로 구분해 유용합니다.

 

남자 왼쪽 아랫배 통증 똥 때문인가요

남자 왼쪽 아랫배 통증 남자 왼쪽 아랫배 통증 무엇 때문일까요? 똥 때문은 아닐 거 아니에요. 묵직한 통증이 콕콕 쑤신다면 덜컥 겁이 납니다. 큰 병은 아닐까? 하고 말이죠. 열심히 검색을 해보

알아두면 좋으 건강 정보

내가 살고 있는 동네 병원 찾기

굿닷 메인 홈페이지 주소를 이용하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내 주변 병원 찾기' 검색하여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www.goodoc.co.kr/hospitals

사이트로 이동하면 지도가 나타납니다. 자신의 위치로 이동하거나 '현 지도에서 찾기'를 이용하여 주위의 병원을 검색합니다.

[전체 진료 과목]을 선택하면 피부과, 치과, 안과, 성형외과, 내과 그리고 약국으로 구분하여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매우 직관적이어서 누구나 쉽게 병원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에 나타난 병원을 선택하면 선택된 병원 진료시간을 포함 전화번호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만족도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병원을 선택하는 중요한 정보로 참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로 이동하는 환자를 위해 주차 가능 여부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모바일 앱으로 설치해 언제든 사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스터어에서 '굿닷'으로 검색해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 방법은 위의 방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생리전 냉증가 당신에게 보내는 메세지

생리전 냉 증가 생리전 냉 증가 현상은 냉의 색과 냄새에 따라 당신에게 보내는 건강 메시지입니다. 냉은 질 분비물로 일반적인 현상입니다. 여성 호르몬 변화로 인해 그 양이 증가할 수도 있고

블로그내 좋은 건강 정보

굿닥의 장점은 편리한 사용 방법입니다. 클릭 한번으로 자신 주위의 모든 병원과 약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비상시를 위해서 우리 부모님 핸드폰에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가까운 병원 찾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