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토보스 수딩젤 탄 피부 복구에 좋은 이유

2020. 11. 7.

햇빛에 탄 피부 복구

아토보스 수딩젤 추천

여름에만 햇빛에 피부가 타는 게 아닙니다. 스키장이나 같이 눈이 많은 곳에 오래 있으면 쉽게 햇빛에 탈 수 있습니다. 햇빛에 탄 경우 수딩젤을 발라 피부 복구를 시켜주면 좋은데요. 오늘은 아토보스 수딩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햇볕에 피부가 오래 노출되 타는 경우는 가벼운 일광 화상으로 볼 수 있는데요. 이는 햇빛 노출의 가장 흔한 부작용입니다. 햇빛 아래에 4시간 정도가 지나면 피부는 타기 시작합니다.

만약 장시간 노출시에는 피부암이 발병될 수 있다고 합니다. 햇빛에 의한 피부 손상은 오랜 시간에 걸쳐 발생됩니다. 그때마다 제대로 복구를 해주지 못하면 나이가 들어 피부암으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

만약 피부 염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이글을 추천합니다.

 

리도멕스 크림 효능 가격

리도멕스 크림 효능 가격 사용법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입니다. 국내외 의약품 정보를 빠르게 알려드리는 필수 의약품 정보 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의약품은 리도멕스 크림입니다. 아래 본문에

health.goandroidtips.com

1. 햇빛 장시간 노출시 나타나는 증상

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현상입니다. 하지만 자외선은 주름 발달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햇빛의 자외선은 피부 콜라겐과 신축성 있는 조직을 손상시켜 피부 처짐을 촉진시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노출이 반복되면 피부 표면이 손상되면서 희색과 검은색 반점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 다른 피부 주름은 흡연에 의해 빨리 진행됩니다. 흡연은 피부색을 노랗게 하고 피부 층을 두껍게 하기 때문에 주름 발생에 큰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그 외 홍반, 가려움증, 부종, 물집 그리고 심하게는 메스꺼움, 발열, 두통 등과 같은 증상을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만약 타는 듯한 통증을 동반하면 화상일 수도 있으므로 즉각 전문가를 만나야 합니다.

2. 아토보스 수딩젤 추천 이유

가장 기본은 선크림을 바르는 것입니다. 흐린 날씨도 잊지 말고 바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크림은 외출하기 20분 전에 발라줘야 효과가 좋으며 일과 중에도 다시 발라주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그 외 긴소매, 창이 있는 모자, 선글라스 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시간 햇빛 노출 후에는 수딩젤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중의 수딩젤이 많습니다. 특히 자극적이지 않고 진정 효과가 좋은 제품일수록 좋은데요. 그중 아토보스 수딩젤이 효과가 가장 좋았습니다.

흡수력이 좋으며 진정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자극이 적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사용하기도 좋습니다. 피부가 많이 타 열이나거나 붉게 됐을때 발라보고 바로 그 효과를 느꼈습니다.

이상으로 햇빛에 탄 피부 복구에 대해 알아봤고 아토보스 수딩젤을 추천하면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