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성주 검은콩 두유 후기

2020. 11. 5.

황성주 검은콩 두유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많이 쌀쌀해진다고 하는데요. 모두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황성주 검은콩 두유' 후기를 작성하려고 합니다.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한 달 정도 꾸준히 마시고 후기 작성합니다. 제품 정보나 기타 다른 사항은 이곳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단호박식혜 효능과 부작용

단호박식혜 효능 많은 분이 단호박 식혜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만드는 법을 검색도 많이 하시는데요. 오늘은 단호박식혜 만드는 법 대신 그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만드는 법은 여기를 클

health.goandroidtips.com

1. 제품 소개

황성주 검은콩 두유는 이롬생명과학연구원 원장인 황선주 박사와 두유 전문 브랜드 이롬과 합작해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체계적인 공정처리로 고단백 두유를 생산하고 모든 콩은 국산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다른 제품과 다른 점은 콩의 식물성 단백질을 더욱 보강하 1팩에 8g 고단백질을 함유했다고 합니다.

특히 100% 국산 흑콩을 사용하여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는 분도 마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유당불내증은 우유와 같은 제품에 포함된 유당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해 이상 반응을 일으키는 것을 말하는데요.

우리나라 전체 인구의 70%가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침에 우유를 마시면 화장실에 자주 가는 사람들이 바로 이 증상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렇듯 두유에는 유당이 전혀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침에 마셔도 전혀 문제가 없고 아침 식사 대용으로 든든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검은 콩에 더 이야기하자면 모든 콩은 우리 땅에서 재배된 콩을 사용합니다. 특히 유전자 변형을 하지 않은 콩을 사용하여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원료를 사용합니다.

2. 함유된 영양소

100% 국산 흑콩을 사용하기 때문에 그 맛이 풍부합니다. 특히 비타민 B1, B2, 미네랄,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습니다. 여기에 흑미, 세사민, 세사모린, 세사미놀 등의 성분을 포함한 검은 참깨도 넣어 맛 또한 좋습니다.

한 팩당 100kcal로 한 박스에 16개씩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물용은 24개씩입니다. 단 아침에 먹기에 다소 당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 6g 정도이지만 이 정도는 맛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수치인 것 같같습니다. 

3. 구매처

황선주 검은 두유는 이롬웰빙몰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16개입 1박스는 8,500원입니다. 4박스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라 저는 4박스씩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우유에 대한 거부 반응이 있는 분이나 바쁜 아침 일상에 식사 대용 음식을 찾는 분에게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